김병욱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3,000여명 참석! "포항‧울릉의 힘으로, 윤석열 정부와 함께!”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3/09/09 [14:56]

김병욱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3,000여명 참석! "포항‧울릉의 힘으로, 윤석열 정부와 함께!”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3/09/09 [14:56]

 

▲ 김병욱 국회의원

 

[코리아투데이뉴스] 국민의힘 김병욱 국회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은 9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당원교육 및 2023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당원교육과 연이어 진행된 의정보고회에는 국민의힘 당원을 비롯한 포항시민과 울릉군민 3,000여 명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김기현 당 대표와 윤재옥 원내대표, 박대출 정책위의장, 정진석 전 국회 부의장, 이철우 경북도지사, 이강덕 포항시장 등 당과 경북‧포항의 주요 인사들은 영상으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포항시 북구 김정재 국회의원도 의정보고회 현장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1부 당원교육에서는 윤석열 정부의 국정 성과를 소개하고 윤 정부와 대한민국의 성공을 위해 당의 정책 방향을 당원들과 공유했다. 2부 의정보고회는 김병욱 의원이 21대 국회 교육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활동한 내역, 포항‧울릉의 주요 현안과 국비(예산) 확보 성과를 보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국민의힘 김기현 당 대표는 “당원 여러분 덕분에 탄생한 윤석열 정부는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특히 포항과 울산, 경주 3개 도시가 대한민국의 중심이 되도록 김병욱 의원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국회 부의장을 역임한 국민의힘 정진석 의원은 “김병욱 의원을 믿고, 김 의원이 일할 수 있도록 맡겨주시면 지역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역 인재가 지역을 바꿀 수 있다. 김병욱 의원은 중앙에서 일을 해봐서 일을 할 줄 안다”고 전했다. 이강덕 시장은 “국회에서 김병욱 의원의 활약이 최근 들어 눈부신 결실을 맺고 있다. 지속가능하고 풍요로운 포항의 미래를 위해 김병욱 의원이 힘이 되고 있다”고 격려했다.

 

김병욱 의원은 “포항~수서간 SRT 고속철도 개통, 이차전지 특화단지 포항 선정, 영일만대교 건설 추진, 포스코홀딩스 본사 포항 이전, 울릉도 등 섬지역 택배할증료 지원 등 포항‧울릉 주민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높일 성과를 모두의 힘으로 함께 이뤄냈다”며, “포항공대 의대 설립, 신 포스코 타운 조성, 울릉도‧독도지원특별법 통과 등 포항과 울릉의 미래를 이끌 현안 사업들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병욱 #국회의원 #국민의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