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투데이뉴스] 구미시 선산읍은 15일 선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구미행복 나눔가게의 재능기부로 취약가구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및 이불세탁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장수사진 촬영은 N수학 과외교실(대표 노명균)와 오드리 플라워(대표 이윤희)가 장소를 후원하고 재능 기부를 펼쳤으며, 평소 사진을 찍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원활한 진행을 도왔다.
또한, 협의체 위원들은 취약가구 어르신 10세대를 방문해 이불을 수거했으며, 선산행복일터(대표 김이진), 24루나워시 셀프빨래방(대표 황보인자)의 후원을 통해 세탁‧건조 후 집까지 전달했다.
이흥세 위원장은 “오늘이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날이자 행복한 날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사람들이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들을 더 많이 간직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했다.
강정숙 선산읍장은 지역 특화사업에 참여한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아름다운 지금이 담긴 어르신들의 환한 미소처럼 앞으로도 어르신들께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의 취약계층을 위한 안성맞춤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미소 가득한 선산읍을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