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2023 경산여성 신년인사회’ 개최

서윤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1/13 [17:29]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2023 경산여성 신년인사회’ 개최

서윤수 기자 | 입력 : 2023/01/13 [17:29]

 

[코리아투데이뉴스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13일 인터불고 경산CC 연회장에서 경산의 여성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는‘2023 경산여성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현일 경산시장 내외, 윤두현 국회의원 내외, 박순득 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신년하례 덕담을 나눴다.

 

신년인사회는 경산시립합창단의 축가를 시작으로 21개 단위단체 소개 및 활동 영상 상영, 신년하례, 새해 인사, 축사, 시루떡 커팅, 기념 촬영,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여성단체협의회 박미경 회장은 새해 인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는 희망찬 새해의 덕담을 나누고 새로운 도약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라며 “새해에도 부드러운 여성의 리더십으로 사회적 약자들을 더 많이 배려하고 낮은 자세로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여성지도자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조현일 시장은 축사를 통해“지난해 경산이 여러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었다. 그 중심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지도자들 덕분으로 생각하고 감사드린다. 올 한해도 저와 발맞추어 여성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희망이 되어 큰 울림을 줄 수 있는 여성지도자로서 변함없는 역할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한편, 지난 1995년 결성한 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는 관내 21개 여성 봉사단체 5,400여 명의 회원들이 여성 권익 향상 및 분야별 자원봉사, 장학금 및 성금 기탁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윤수 기자(tkpress8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