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감 행정 구현… ‘종갓집 울산 중구청장 김영길의 동네 한 바퀴’ 시작!

김태익 기자 | 기사입력 2022/11/28 [18:29]

소통·공감 행정 구현… ‘종갓집 울산 중구청장 김영길의 동네 한 바퀴’ 시작!

김태익 기자 | 입력 : 2022/11/28 [18:29]

 

 

 

[코리아투데이뉴스] 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8일 오후 4시 함월루 쉼터에서 ‘종갓집 중구청장 김영길의 동네 한 바퀴’ 첫 번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민선 8기 공약사항인 ‘구민의 질문에 구청장이 답한다’사업의 하나로,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해와 공감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관계 부서 공무원, 성안동 주민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현장에서 주민들은 △버스 배차 간격 조정 △공영주차장 건립 △도로 보수 등을 건의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주민들과 격의 없이 진솔하게 대화를 나누며 각 사안의 해결책을 제시했다.

  

또 즉각적으로 해결하기 힘든 사안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에 직접 현장을 확인한 뒤 빠른 시일 내에 해당 문제를 검토해 답변하고, 지속적으로 추진 상황을 관리하며 일을 처리하라고 당부했다.

  

한편 중구는 앞으로 홀수 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각 동(洞)을 돌아가며 방문해 ‘종갓집 중구청장 김영길의 동네 한 바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현장에서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적극적으로 정책에 담아내겠다”며 “모든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꾸준히 발로 뛰며 누구나 살고 싶은 종갓집 중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태익 기자 (tkpress8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